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코리아, 카카오TV '히든: 더 퍼포먼스'와 콜라보 진행

  • 기사입력 2021.09.10 09:0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뉴 ES 300h'와 'ES 300h F SPORT' 런칭을 기념해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더 퍼포먼스'에 단독 스폰서로 참여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27일 'New ES 300h'와 'ES 300h F SPORT' 모델 런칭을 기념해 숨어있는 특별한 퍼포머를 찾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더 퍼포먼스(HIDDEN: the performance)'에 단독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더 퍼포먼스'는 ‘래퍼 한해’, ‘아이돌 보컬 태일’, ‘가수 정세운’, ‘싱어송라이터 자이로’ 등 각 분야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화제의 이색 퍼포머들을 직접 만나 장르를 초월한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히든: 더 퍼포먼스'는 오는 22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 금 낮 12시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최종 우승팀은 국내에 최초로 도입되는 렉서스 ‘ES 300h F SPORT’ 모델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다양한 활동에 참가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각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이색 퍼포머들이 함께 만드는 '히든: 더 퍼포먼스'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출연자들의 멋진 무대와 더불어 렉서스 ES 300h F SPORT의 개성 있고, 뛰어난 퍼포먼스에도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렉서스 ES 300h F SPORT' 모델은 프리미엄 스트롱(strong) 하이브리드를 기반으로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추구하며,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외관을 차별화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ES 300h 특유의 정숙하고 안락한 드라이빙에 운전의 즐거움을 더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한층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