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코리아, 고객만족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21.10.01 09:1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판금·도장 수리 고객 및 중고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31개의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판금·도장 수리 고객 및 중고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사고 등으로 인한 판금·도장 수리 입고 차량의 픽업과, 수리 후 인도 서비스를 각각 50km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는 ‘홈투홈 서비스(Home To Home Service)’를 실시하며, 입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또한, 렉서스를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렉서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처음으로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면 (병행 수입 차량 제외) 브레이크, 서스펜션, 엔진룸, 하이브리드 시스템, 각종 누유 및 하부 점검 등 약 4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차량 소독 서비스가 제공된다.

타이어 구매 시에는 6개월의 안심보장 서비스 기간을 1년간으로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차량 점검 및 엔진오일 등의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PMS)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와이퍼 러버(앞)를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불편을 겪게 되는 렉서스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홈투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또한 함께 실시되는 중고차 고객 특별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렉서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