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매일 선물 쏟아지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1.10.14 09:1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가 타이어 할인 쿠폰, 설문조사 및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내달 7일까지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과 설문조사 및 후기 이벤트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슈퍼위크 쿠폰팩’ 발급 이벤트가 10월 12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27일 동안,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상품 중 18인치 이상 타이어를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이들 타이어 전 사이즈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4주 동안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하는 슈퍼위크 타임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슈퍼위크 쿠폰팩’을 통해 제공한다. 타임딜은 윌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9시, 11시, 13시, 15시에 선착순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때 매일 타이어 5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슈퍼위크를 통해 발급된 할인 쿠폰은 11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티스테이션닷컴 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일반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타임딜 이벤트는 타이어 할인 쿠폰 외에 풍성한 선물도 받아 볼 수 있다. 신라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2인), 에어팟 프로 등 준비된 경품도 다양하다.

슈퍼위크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를 쿠폰을 사용해 구매하면서 제휴된 카드사인 KB국민카드와 비씨카드를 이용할 경우 4만원 주유권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설문조사 및 타이어 사용 후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릴 경우에도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등)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경품으로 준다. 설문조사에 참여해도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 매장 등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