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3종 신제품 출시

  • 기사입력 2021.11.08 13:54
  • 최종수정 2021.11.08 13:55
  • 기자명 이세민 기자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이 뛰어난 탈취효과에 향긋한 향취를 더한 신제품 화장실용 탈취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살림공방은 지난 20년간 세정제부터 방향. 탈취제까지100여 종의 자동차 관리 용품을 개발해 온 불스원의 노하우를 토대로 출시한 홈케어 전문 브랜드로, 강력한 세정력으로 간편하고 빠른 청소를 도와주는 가정용 세정제 4종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화장실용 탈취제 3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는 악취의 원인 분자에만 반응하여 향 자체로 중화시키는 차세대 뉴트라텍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탈취력을 발휘하며, 화장실 악취의 주 원인으로 손꼽히는 암모니아 냄새 및 하수구 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불스원 향기연구소의 조향 전문가들이 습기가 많고 환기가 어려운 화장실 특성을 고려해 은은한 향의 ‘블루밍 라벤더’, 기분 좋은 상큼함의 ‘라임 버베나’, 포근한 ‘플로랄 비누’등 총 3가지 향을 구현했으며, 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마치 디퓨저처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멤브레인의 탈취 성능이 무려 1,440시간 동안 유지될 뿐만 아니라 리필용 제품을 따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신제품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각종 오픈마켓,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판매 가격은 6,900원(10ml)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