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서울, ‘벤틀리 서울 멤버십’ 론칭. 오너 비스포크 럭셔리 경험 강화
벤틀리 서울, ‘벤틀리 서울 멤버십’ 론칭. 오너 비스포크 럭셔리 경험 강화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2.02.1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 서울이 자체 멤버십 서비스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론칭, 오너를 위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영국 럭셔리카 브랜드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 서울이 자체 멤버십 서비스인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공식 론칭하고, 서울, 부산 및 대구 공식 오너만을 위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론칭하는 ‘벤틀리 서울 멤버십’은 국내 럭셔리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럭셔리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벤틀리 오너 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벤틀리 오너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벤틀리 서울, 부산 및 대구의 공식 오너들은 모바일 앱 기반의 차량 관리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벤틀리 서울이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휴 프로그램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 개설된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한 벤틀리 오너 만을 위한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도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벤틀리서울은 단순한 혜택 제공 수준의 여타 멤버십 프로그램과는 달리 벤틀리 오너들에게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하고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오너들은 멤버십 가입 시 자동차를 비롯한 패션/쇼핑, 여행, 레저, 미식, 인테리어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자신이 관심 있거나 항유하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맞춤형 제휴 프로그램들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와의 제휴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조선 팰리스, 꼬르떼, 고품격 여행 브랜드 KALPAK, 메종 바카라, 트루핏앤힐 등이 있으며, 멤버십 회원 전용의 다양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로그램도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제휴도 계속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및 문화/아트 프로그램, 벤틀리 서울에서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VIP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벤틀리 레커멘드(Bentley Recommends), 벤틀리 픽 프로모션(Bentley’s Pick Promotion) 등 벤틀리 서울이 제안하는 럭셔리 브랜드 캠페인도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오너 대상의 커뮤니티 서비스 역시 지속적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벤틀리 오너 만이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이 외 특별한 공간들과의 협력을 통해 벤틀리 오너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벤틀리 서울 멤버십에 가입하고자 하는 벤틀리 오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벤틀리 서울 멤버십’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한 뒤,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 앱 상에서 본인 인증 및 자신의 차량 조회를 통한 벤틀리 서울, 부산, 대구 공식 고객 인증을 하면 된다. 멤버십 유효 기간은 1년이며 만료 시 차량 보유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1년 갱신(최대 5년)이 가능하다.

한편 벤틀리 서울은 이번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통해 론칭 단계부터 멤버십 이용 개별 고객의 성향과 활동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고객별 개인화된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와 큐레이션 콘텐츠를 강화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벤틀리 서울, 부산, 대구 공식 오너들의 만족도 및 로열티 제고를 목표로 하며, 지속적인 브랜드 캠페인 공유를 통해 ‘벤틀리 서울 멤버십’ 서비스를 국내 벤틀리 패밀리십을 강화하는 기반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한편, ‘벤틀리 서울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틀리 공식 SNS 및 벤틀리 서울, 부산 및 대구 부티크 전시장, 그리고 벤틀리 서울 멤버십 콜센터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