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전기차 EQ 계약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EQ X ECO’ 캠페인 전개

  • 기사입력 2022.03.02 15:2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EQ 전 라인업(EQA. EQS) 계약 고객에게 친환경 가습기를 증정하는 ‘메르세데스-EQ X EC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차세대 전기 모빌리티인 순수 전기차 메르세데스-EQ를 테마로 KAIST ID+IM 연구실이 디자인 재능 기부를 하고 월드비전이 수혜자를 선택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사업인 ‘나눔 프로젝트’와 함께 한다.

캠페인 기간에 한성차 공식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EQ 전 라인업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나눔 프로젝트 3차 상품인 친환경 가습기 ‘러브팟(lovepot)’을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홈테리어’ 인증샷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러브팟’을 받은 고객이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집 또는 사무실 홈테리어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푸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환경을 보호하면서 가치 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메르세데스-EQ X ECO’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성향과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한성자동차를 찾아준 고객의 성원에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