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서대구전시장및서비스센터신규오픈

  • 기사입력 2022.03.07 12:4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볼보 서대구 전시장)를 새로 오픈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대구 서부 지역 및 경북권 고객의 접점 강화를 위해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에 볼보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볼보 서대구 전시장)를 새로 오픈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사 태영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서대구 전시장’은 지하1층, 지상 6층 규모(총 연면적 2,598.54㎡, 약 787평)로 조성됐다.

지상 1층은 서비스 접수가 가능한 접수센터와 고객 대기 라운지가 위치해 있으며, 2층과 3층은 각각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로 운영된다.

특히, 지상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4개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24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업계 최초 ‘내 차 주치의’ 개념인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 를 통해 전문 테크니션이 접수, 정비, 출고 및 안내까지 일련의 과정을 전담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2인 1조로 작업 시간을 단축하는 ‘볼보 트윈 서비스(Volvo Twin Service)’를 기본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이사는 “대구 서부와 남부, 경북 지역 고객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볼보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및 신규 오픈 등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태영모터스는 볼보 서대구 전시장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년 11월 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콤팩트 SUV ‘XC40 B4 INS’, LG 스타일러,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여기에 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 볼보 장우산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