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차계부' 앱 서비스 론칭
한국타이어,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차계부' 앱 서비스 론칭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2.05.1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한국타이어가 TBX 맴버십 앱 '차계부(차량 가계부)'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차계부’는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서비스다. 이용자가 누적 주행거리, 평균연비, 정비 주기 등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연비가 계산되고, 정비 예정일이 다가오면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쉽고 편리하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TBX 멤버십 앱 카메라로 영수증 사진을 촬영하여 수입, 지출 내역을 쉽게 입력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동차를 유지하고 운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상용차 차주들의 효율적인 사업 관리를 돕는다.

차계부 론칭 기념으로 오는 6월 25일까지 차계부 입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어 지출내역, 정비 지출내역, 주유 지출내역, 기타 지출내역, 수입 내역을 각각 입력할 때마다 이벤트 참여 티켓을 지급 받아 ‘ TBX 놀이터’에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 3만원, SK 주유권 1만원, CU 상품권 1만원 등 인기 모바일 상품권으로 총 1,4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 할 수 있다. 앱을 통해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