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록스, 화물차 운전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2.05.16 09:1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TMAP’과 함께 화물차 기사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MAP을 사용하는 화물차 기사 1만 1,010명을 대상으로 5월 12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화물차 기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TMAP에서 ‘유록스’를 검색한 뒤 주변 유록스 판매 주유소로 목적지를 설정하여 주행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TMAP의 내 차 정보 항목에서, 기본 차량이 소형화물차, 대형화물차, 특수화물차 중 하나로 설정되어 있거나 해당 차종으로 정보를 수정한 이용자 1천 명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2장씩 증정하며, 화물차 기사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벤트 기간 중 쌓인 응원 메시지를 활용한 화물차 기사 대상 판촉물도 제작하여 배포한다.

유록스는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4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고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볼보, 짚, 푸조, DS, 스카니아, MAN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차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을 지속하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