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 아이언모터스, 단일규모 국내 최대 창원전시장. 서비스센터 오픈

  • 기사입력 2022.05.16 10:0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새로 오픈한 볼보 창원전시장.서비스센터

[M투데이 최태인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디시 프리미엄 가치 전달을 위한 접점 강화로 볼보창원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했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창원전시장은 지난 2013년 경남지역인 부산, 울산, 경남지역 중 처음으로 오픈한 전시장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적인 경남지역의 판매 성장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창원전시장의 확장이전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총 연면적 3,953㎡(1,195평), 지상 5층으로 단일 전시장 기준 전국 최대 규모로 조성된 새로운 볼보창원전시장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양로 122에 위치하고 있다.

지상 1층은 전시장 리셉션과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특히 브랜드공식앱, ‘헤이,볼보(Hej, Volvo)’을 통해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을 완료한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2층은 내방고객을 위한 서비스 고객라운지와 최대 7대의 볼보자동차 모델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운영된다.

3층과 4층은 하루 최대 35대의 차량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가 위치했으며, 경남지역 최초 사고수리시설을 도입해 고객에게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5층은 최대 42대까지 주차 가능한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서비스총괄 송경란전무는 “지속적인 경남지역 고객의 서비스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창원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고객서비스투자로 볼보자동차를 소유하는 전 여정에서 큰 기쁨과 만족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7월 31일까지 볼보창원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하는 고객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계약고객 대상 닥터브로너스 프리미엄 워시세트 증정과 상담 고객 대상 LG 스마트 TV 등, 추첨 이벤트 응모권을,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 볼보 보냉백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