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브랜드 웹사이트와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로 리뉴얼 오픈

  • 기사입력 2022.05.20 09:11
  • 최종수정 2022.05.20 09:18
  • 기자명 이세민 기자

[M투데이 이세민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웹사이트’와 고객의 구매 결정에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는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한국어와 영어로 운영되는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고,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게 구현했다.

 또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플래그십 ‘벤투스’, SUV 전용 ‘다이나프로’ 등 상품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페이지도 신설했다.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는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사용자 위치 기반의 매장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해당 국가별 온라인 판매처 링크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내믹한 콘텐츠 구성을 통해 타이어 정보를 고객에게 재미있게 전달한다. 특히 주력 상품의 경우 풀 3D 그래픽과 패럴랙스 스크롤링 등의 그래픽 기법을 적용하여 고객이 직접 타이어의 특장점을 최적화하여 볼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현재 한국과 미국에서 먼저 오픈하였으며, 나머지 24개 국가의 사이트도 오는 8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