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여름철 무더위 대비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 출시

  • 기사입력 2022.05.24 09:23
  • 기자명 차진재 기자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불스원이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는 충전 방식의 무선 사용 편의성을 통해 캠핑장뿐만 아니라 선풍기가 필요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 후크로 책상 위 혹은 차량 내부에서도 거치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과 동일한 C타입 충전 방식을 차용해 USB충전기 및 보조 배터리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유선으로 연결한 상태에서 충전과 동시에 사용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여기에 4단계로 이루어진 풍속 조절 기능은 무더운 여름에도 원하는 바람 세기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전면의 LED 라이트는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해 야간 사용 시 조명을 대체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오픈마켓 및 대형 할인마트 등에서 5만원에 구매가능 하다.

또한 불스원은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불스원몰에서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를 구매하는 고객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불스원 브랜드 3팀 마재현 책임은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는 다양한 사용 편의성으로 모든 이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올 여름은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를 통해 더운 날씨에도 보다 쾌적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