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제주에 신규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공용 전기차 충전기 5대 설치
토요타, 제주에 신규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공용 전기차 충전기 5대 설치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2.06.1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가 제주에 토요타.렉서스 전시장을 새로 오픈했다.

[M 투데이 최태인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제주 지역에 토요타·렉서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해 있는 토요타·렉서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7제곱미터, 지상 3층 규모로 월 차량정비 350대를 정비할 수 있는 최신 장비와 숙련된 전문 테크니션을 겸비한 판매·서비스 복합 네트워크이다.

특히, 늘어나는 전기차 충전 수요를 고려하여 제주 전시장에는 급속충전기(DC 콤보 및 DC 차데모) 2대, 완속충전기(AC 5핀) 3대 등 총 5대의 공용 전기 충전기를 설치, 토요타. 렉서스 고객뿐만 아니라 전기차 충전이 필요한 일반인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1층 및 2층 고객 라운지에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의 작품 전시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에는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렉서스의 전동화 헤리티지와 비전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한국토요타는 제주 전시장 오픈을 기념, 제주 전시장에서 시승 또는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토요타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제주 지역 고객들의 편의 도모를 위해 새롭게 토요타. 렉서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하여 토요타코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26개의 전시장과 26개의 서비스센터를, 렉서스코리아는 28개의 전시장과 3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