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BK기업은행, 선착순 1만7천명 특별우대금리 쿠폰 제공. 최대 연 13.9% 상품가입 가능

  • 기사입력 2022.06.19 18:31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투데이 이상원기자] IBK기업은행이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 서비스인 ‘i-ONE 자산관리’ 첫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직장인우대MY통장 랜덤금리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은 6월 20일 이후 ‘i-ONE 자산관리’를 처음으로 가입한 고객으로 i-ONE Bank(개인)앱을 통해 ‘랜덤금리 뽑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6월 22일 오전 9시부터 7월 12일 까지 가능하다.

선착순 1만7천명에게 직장인우대MY통장 연 10%p 특별우대금리(1천명), 연 5%p(1천명) 및 연 1%p(1만5천명) 특별우대금리쿠폰을 즉석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당첨내용은 i-ONE Bank(개인)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일로부터 3주 이내에 ‘직장인우대MY통장’에 가입하면 특별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기업은행 최초고객, 마이데이터 동의 등 우대조건을 만족할 경우 상품우대금리를 추가로 적용받아 최대 연 13.9%의 금리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직장인우대MY통장은 자산관리가 필요한 직장인을 우대하는 적립식 중금채 상품으로 1만원에서 최대 20만원까지 자유적립이 가능한 1년 만기 적립식 상품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ONE 자산관리는 마이데이터를 통해 은행, 보험, 증권, 카드 등 흩어져 있는 정보를 하나로 모아서 분석·제공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라며 “IBK생활금융플랫폼인 ‘i-ONE 자산관리’에 대한 많은 관심과 활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