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이용고객 대상 성수기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2.07.14 09:55
  • 기자명 이세민 기자

[M투데이 이세민 기자] 롯데렌터카는 여름 성수기 기간 단기렌터카의 예약건수가 증가함에 따라 전국 지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본격적인 국내여행 수요 회복으로 여름 성수기 예약 건수도 전년 동기대비 약 22% 증가하였으며, 대부분의 선호 차종은 예약이 조기 마감되어 차량 보유 대수를 전년 동기대비 9% 늘려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성수기 기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내륙 전 지점에서 단기렌터카 72시간 이상 이용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4일부터 다음 달 31일이며, 차량 반납 후 익일 알림톡으로 발송한다.

제주지점에서는 계약 대수 3만 3천대를 돌파한 쌍용자동차의 신형 차량인 토레스를 업계 최초로 단기렌터카 투입 예정이며, 토레스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웰컴키트 증정 및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회원 전용 서비스로 24시간 비대면으로 무인 대여·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 를 내륙 43개 지점에 설치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안전한 차량 이용을 위해 ‘아이오닉5’를 포함한 3년 미만 신형 차량으로 운영 중이다.

렌터카 대여 과정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사전체크인’ 서비스 도입과 대여 전 철저한 차량 소독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곳으로 차량을 배송하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김경우 롯데렌탈 영업본부장은 “롯데렌터카와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철저한 방역과 비대면 서비스 강화 등 롯데렌터카의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질 높은 단기렌터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