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비대면 서비스 확대
롯데렌터카,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비대면 서비스 확대
  • 이세민 기자
  • 승인 2022.07.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투데이 이세민 기자] 롯데렌터카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이해 단기렌터카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24시간 비대면으로 무인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회원 전용 서비스인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카셰어링처럼 언택트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의 안전과 사용 편의성은 증대 시키면서 롯데렌터카의 장점인 차량관리 시스템은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전국 43개 지점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으로 언제 어디서나 국내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이다.

또한, 렌터카 이용 과정에서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을 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오는 8월까지 내륙과 제주지점에서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내륙 전 지점에서 72시간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고, 제주 지점에서 토레스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웰컴키트 증정 및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차량 대여에 필요한 절차를 미리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사전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지점 방문 시 신속하게 차량을 픽업할 수 있으며, ‘아이오닉5’를 포함한 3년 미만 신형 차량을 운영하고 있고, 고객의 안전한 차량 이용을 위해 대여 전 사전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롯데렌탈 김경우 영업본부장은 "국내 대표 렌터카 브랜드로서 여름 성수기를 포함해 고객의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우수한 차량관리, 철저한 방역 등 롯데렌터카의 강점을 바탕으로 이동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