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 "드디어 가솔린 투입!" 베스트셀링 7인승 SUV,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 기사입력 2022.08.23 12:0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기자] 디젤차 일색인 폭스바겐이 국내에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7인승 패밀리 SUV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The new Tiguan Allspace)’를 투입한다.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웰 메이드 독일SUV(Well-Made German SUV)로 정평이 나 있는 티구안에 공간의 여유까지 더한 7인승패밀리 SUV다.

이번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에는 2.0 TSI 가솔린 엔진 탑재와 함께 IQ.라이트-LED 매트릭스헤드램프, IQ.드라이브-트래블어시스트, 앞좌석 통풍시트 등 국내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편의 및 안전사양들이 최초로 적용돼 이전 모델 대비 상품성이 대폭 강화됐다.

신형 티구안올스페이스출시행사에서사샤아스키지안(Sacha Askidjian) 폭스바겐코리아사장은 “한국부임이후지난 10개월동안폭스바겐코리아가나아갈탄탄한미래를위한계획을준비하는데많은노력을기울였다”며, “신형티구안올스페이스는폭스바겐코리아가추진하고있는 ‘접근가능한프리미엄(Accessible Premium)’을이끌전략모델중하나로서, 동급수입SUV에서는찾아보기힘든뛰어난상품성을바탕으로지금까지는경험할수없었던새로운프리미엄의가치를선사할것이다”라고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수입 SUV 시장의 독보적 베스트셀러인 티구안에 이어, 7인승 가솔린 모델인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까지 추가해 경쟁이 치열한 중형 수입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