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국내 첫 서비스센터 한성 용답서비스센터, 수입차 최대 서비스센터로 확장

  • 기사입력 2022.08.30 09:47
  • 최종수정 2022.08.30 09:4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확장 오픈하는 벤츠 한성 성동 서비스센터

[M 투데이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국내에서 브랜드 최초로 오픈한 바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용답’ 서비스센터를 국내 수입차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성동’ 서비스센터로 센터명을 변경한다고 30일 밝혔다.

1988년에 오픈한 국내 제1호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인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2020년 재건축을 통해 워크베이 수를 43개까지 늘리며 1차 확장했고, 이어 추가 확장을 통해 총 80개 워크베이 규모로 완성하며, 성동 서비스센터로 그 이름을 바꿨다.

‘성동 서비스센터’는 지상 8층 및 지하 3층으로, 총 연면적 3만8,000㎡(약 1만1,495평) 규모에 총 8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메르세데스-벤츠뿐 아니라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최대 규모다.

성동 서비스센터는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 ‘마이바흐’와 고성능 럭셔리 브랜드 ‘AMG’ 전용 워크베이 및 관련 시설에 풍부한 전문 경험을 갖춘 전담 테크니션까지 갖춰,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기차 서비스 수요에 대비해 순수 전기차 ‘EQ’ 전문 테크니션과 고전압 및 배터리 교체 등에 필요한 장비와 안전 설비까지 갖춰, 전기차 특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뿐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확대 및 시설 개선을 통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제고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성동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을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서비스가 한 단계 진화하는 기회로 삼아, 국내 수입차 시장의 서비스 리더로 우뚝 서겠다”고 전했다.

성동 서비스센터의 확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8일까지 방문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량 정기 점검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테이블’을 타이어 4개 교체 고객에게는 ‘휠 허브 캡’을, 일반 수리 1백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백 항공 커버’ 또는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여기에 사고 수리 5백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EQ 골프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한편, 기존 ‘성동구 성수동2가’에 위치했던 성동 서비스센터는 지난 7월 31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했고, 현재의 성동 서비스센터로 통합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