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터프하고 스포티하네!" 현대차, 인도서 신규 모델 '베뉴 N라인' 출시

  • 기사입력 2022.09.07 15:42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현대자동차가 지난 9월 6일(현지시간), 인도에서 새로운 N 라인 모델인 ‘베뉴 N 라인’을 출시했다.

베뉴 페이스리프트를 기반으로 한 ‘베뉴 N 라인’은 N6와 N8 두 가지 트림으로 제공된다.

외관상의 변화로는 전면 그릴에 N 라인 배지를 부착하고, 프론트 및 리어 범퍼 하부에는 스키드플레이트와 함께 고성능 느낌의 레드라인이 포인트로 적용됐다.

또한, 측면부에도 N라인 배지와 레드 인서트가 적용된 루프 레일, 전용 디자인의 16인치 알로이 휠을 적용했으며, 3개의 투톤과 2개의 모노톤 등 총 5가지 컬러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실내는 기본 모델과 동일한 기본 레이아웃을 가졌지만, 마찬가지로 올 블랙 인테리어에 붉은색 엑센트, 시트 등받이와 스티어링 휠, 기어노브 등에 적용된 N 라인 로고를 통해 차별화를 뒀다.

파워트레인은 1.0L 터보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20마력, 최대토크 17.5kgf.m의 힘을 발휘하며, 패들쉬프트를 지원하는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맞물린다.

아울러 베뉴 N 라인은 6 에어백, 차량 안정성 관리(VSM), 전자식 주행 안정성 제어(ESC), 경사로 밀림방지(HAC), 브레이크 어시스트 시스템(BAS) 등 첨단 안전장치가 기본으로 장착된다.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등을 가능하게 하는 현대 블루링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현대차 ‘베뉴 N 라인’의 판매가격은 121만6,000루피(약 2,100만원)부터 시작하며, 2만1,000 루피(약 36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