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마모터스, 2022 오토살롱위크 참여로 소비자 경험 확대

  • 기사입력 2022.09.15 10:22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지프와 DS 오토모빌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마모터스’가 9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열리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2022 오토살롱위크’에서 지프와 DS 오토모빌 부스를 운영한다.

지프와 DS 오토모빌 부스는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각각 개별적으로 운영된다. 

지프 부스에서는 국내 최초로 실내 전기차 오프로드 모듈 체험 행사를 진행해 방문객들은 ‘랭글러 4xe’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캠핑 컨셉으로 꾸민 ‘글래디에이터’를 비롯한 지프 전 차종,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지프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DS 오토모빌 부스에서는 기존 DS스토어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DS 3 크로스백 E-텐스와 DS 4, DS 7 크로스백을 전시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

이 외에도 지프와 DS 부스에서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프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네임택, 마스크, 타포린백, 마이보틀 중 한 가지를 무작위 제공하며, DS 부스 방문객에게는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

현장 내방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포스팅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3만원 상당의 지프 대용량 텀블러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지프 및 DS 차량을 상담 받고 계약하는 고객들에겐 풍성한 혜택을 적용한다.

지프 차량을 계약한 고객은 최대 77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1천99만원 할인과 더불어 차종에 따라 최대 144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DS의 경우, 현장 계약한 고객에게 모엣샹동 샴페인과 DS 캠핑 테이블을 제공하며, 출고 시 선착순 5명에게 LG 룸앤TV 27인치 제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