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금리 최대 0.4%p 한시적 인하

  • 기사입력 2023.03.06 10:4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카카오뱅크가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의 금리를 최대 0.4%p 인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가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의 금리를 최대 0.4%p 인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투데이 이상원기자] 카카오뱅크가 6일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의 금리를 최대 0.4%p 인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금리인하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금리는 최저 기준 연 4.68%에서 연 4.28%로 낮아진다.

6월 30일까지 4개월 간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금융권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상품 중 가장 낮은 수준의 금리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사업 관련 서류를 별도로 제출할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사업자등록 후 영업 중인 개인사업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출 가능 최대 금액은 1억 원이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6일 기준 약 2천억 원의 공급액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금리인상기 개인사업자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금리 인하 특판을 마련했다"며 "금리 경쟁력을 갖춘 대출 상품을 비롯해 사업 관련 편의 서비스도 지속 선보임으로써 개인사업자 고객의 혜택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개인사업자대출뿐만 아니라 지난달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대출의 금리도 인하했고, 주택담보대출 대환 고객에게 금리 할인 혜택 제공과 전월세보증금 대출 금리 인하 특판도 진행하는 등 이자부담 경감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