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도가 올라가면 깜짝 선물이, 카카오뱅크 '최애의 선물'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3.07.27 14:35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는 '최애적금형 기록서비스' 고객에게 활용 점수에 따라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최애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4월 다양한 순간의 기록을 담아 저축할 수 있는 '기록통장'을 출시하고 그 첫 번째 저축 서비스로 '최애적금형 기록서비스'를 선보였다.

'최애적금형 기록서비스'는 가장 사랑하는 대상인 '최애'와의 의미있는 순간마다 모으기 규칙을 통해 기록통장에 일정금액을 저축하고 기록을 남기는 서비스다. 최애의 사진으로 직접 계좌 커버를 설정하거나 '공유하기'를 통해 SNS에 알릴 수 있어 출시 하루만에 가입 고객 수 약 7만 명을 달성하는 등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최애의 선물'은 '최애적금형 기록서비스'의 활용점수를 의미하는 '애정 온도' 달성도에 따라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되며 '최애적금형 기록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애정 온도'는 입금 횟수, 규칙 개수, 보유 일수 등 활용도에 따라 산정되며 애정온도 5 · 20 · 60 · 90도를 달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5천원 캐시백부터 1만원 상당의 카카오 선물하기 상품권까지 각 온도별로 다양한 혜택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애정 온도' 및 당첨된 선물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물 열기'를 클릭하면 캐시백은 대표 계좌로 자동 입금되고 교환권 및 상품권 등은 쿠폰함에 지급된다.

카카오뱅크의 '최애적금형 기록서비스'는 최대 10개의 섹션을 보유할 수 있어 각 섹션 당 4개의 깜짝 선물을 수령할 경우 총 40번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각 섹션의 '애정 온도'는 별개로 측정되며, 혜택이 지급된 섹션을 해지해 11번째 섹션을 생성해도 추가 깜짝 선물은 제공되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