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KLPGA ‘S-OIL 챔피언십 2023 홀인원 협찬

  • 기사입력 2023.11.01 14:0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혼다코리아가 KLPGA ‘S-OIL 챔피언십 2023’에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주도에 위치한 엘리시안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혼다코리아는 본 대회 12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하며, 대회 기간에 해당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성으로 국내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세단으로, 11세대 완전변경을 거쳐 지난 10월 새롭게 출시했다.

이전 세대 대비 전장이 길어지고 날렵한 패스트백 스타일을 적용해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며,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 엔진 최고출력 147마력, 최대토크 18.4kg.m, 모터는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4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운전자가 의도한대로 차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돕는 모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혼다 최초로 적용되어 안정감 있는 스티어링 휠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Honda SENSING)을 탑재하고, 美 IIHS 탑 세이프티 픽+를 획득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 성능을 자랑한다.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저공해자동차 2종으로 전국 공영주차장 및 공항주차장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