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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세계적 디지털 아티스트 이안 패드햄과국내 최초 협업 영상 공개

  • 기사입력 2023.12.06 12:25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GM 한국사업장이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이안 패드햄(Ian Padgham)과 국내 최초로 영상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안 패드햄은 디지털 아티스트이자 프로덕션 회사 오리지풀(Origiful)의 설립자로, 실감 나는 초현실적인 이미지를 활용한 FOOH(Faux Out Of Home, 가짜 옥외광고) 마케팅의 거장이다. 

현재 세계적인 기업들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에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이안 패드햄은 이번 GM 한국사업장과의 컬래버를 통해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한국의 만남을 화려한 영상으로 표현했다.

해당 컬래버 영상은 현재 쉐보레와 GMC, 캐딜락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최초의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인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의 1층 대형 화면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GM은 국내에서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컬래버를 진행해오고 있다. GM은 지난 5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오픈을 기념해 자동차 커스텀 디자이너이자 루이스 스틸 커스텀(Lewis Steel Custom)의 대표 서우탁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1962년형 쉐보레 임팔라를 커스터마이징한 모델을 전시, 고객들에게 미국의 자동차 커스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와의 협업을 통해 볼트 EV와 볼트 EUV를 중심으로 모두를 위한 전기차를 모토로 한 GM의 'EVerybody In' 캠페인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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