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英 수퍼카 로터스,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 스토어 오픈

  • 기사입력 2024.03.21 09:42
  • 최종수정 2024.03.21 09:44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 투데이 임헌섭기자] 영국 수퍼카 로터스가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했던 쓱데이(SSG DAY)에 이은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두 번째 스타필드 전시다.

지난 1월 말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소재)은 연면적 33만 1,000㎡ 규모의 대형 복합 쇼핑몰로, 대규모 F&B 공간과 영화관, 별마당 도서관 등 다양한 체험 시설을 갖춘 복합 문화 공간이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팝업 스토어에 순수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와 자사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로 평가받는 에미라(Emira) 등 신차 2종을 선보인다.

또, 방문객을 대상으로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로터스 토미카, 카페 노티드 바우처, 그립톡 및 스티커. 로고 풍선 세트 등 경품 증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로터스 엘레트라S는 듀얼모터 4륜구동시스템을 장착, 최고출력 612마력, 최대토크 92.44kg·m의 파워를 발휘한다.

이 차는 길이 5.1m의 대형 SUV로, 최상급 가죽 소재와 정교한 금속 장식들은 물론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 및 운영 시스템이 적용됐다.

로터스 에미라는 브랜드의 전매특허인 ‘최상의 핸들링’을 갖춘 2도어 경량 스포츠카로, 이번 전시에는 V6 3.5L 가솔린 슈퍼차저 엔진과 자동변속기가 탑재된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이 모습을 드러냈다.

로터스 국내 총판인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만든 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