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캠핑 시즌 시작 전,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점검 필수 '2024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24.03.21 11:38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25일(월)부터 4월 30일(화)까지 5주간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4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철 혹한기를 버티며 차량에 손상이나 부식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봄철에 잦은 소나기와 황사 등 예기치 않은 기상 조건에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주요 품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지프는 각종 소모품, 액세서리·머천다이즈 아이템에 10~20%의 할인율을 적용,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캐빈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 등 모파(MOPAR®) 순정 소모품 6종과 액세서리·머천다이즈 아이템, 친환경 모파 재제조 부품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디퍼런셜 오일, 오일 필터, 연료 필터 등 5종은 15% 할인된 가격에 교체 가능하며 기타 모파 순정부품(엔진오일 및 타이어 제외)은 10% 할인한다.

한편 지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지프 덕(Jeep Duck)’을 사은품으로 특별 증정한다. 지프 덕은 타인의 지프 차량에 고무 오리(러버덕)를 올려 두는 글로벌 지프 커뮤니티의 독특한 문화인 ‘지프 덕킹(Jeep Ducking)’에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24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080-365-2470)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