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인자동차, ‘포드 고객 만족 콘테스트’ 우승

  • 기사입력 2006.08.03 11:08
  • 기자명 변금주

포드자동차의 아태지역 딜러들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포드 고객 만족 콘테스트(Ford Focusing on the Customer Contest)’에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우승을 차지했다.  

‘포드 고객 만족 콘테스트’는 포드 본사가 아태지역 포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올해부터 각 분기별로 시행하고 있다.

측정방식은 본사에서 지정한 각국 리서치기관을 통해 전화 설문 방식으로 진행하는데 포드 본사는 이를 위해 고객 관점에서 측정할 수 있도록 CVP(Customer View Point)라는 조사 기법을 개발해 공통적으로 사용한다.

선인자동차는 이번 2/4분기에 총점 83.5점(100점 만점, 아태지역 평균 75.5점)으로 아태지역 18개국 18개 딜러 가운데 최우수 고객 만족 딜러(Highest Score Winner)에 선정됐다.

선인자동차의 배기영 대표는 “올해 서비스 엑셀런스(Service Excellence) 프로그램 등의 도입을 통한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센터(Customer Relationship Center)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인자동차는 포드, 링컨 아태지역 딜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04년 오토스킬 경진대회(Auto Skill Challenge)’에서도 우승해 뛰어난 정비 실력을 인정 받은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