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 볼만한 영화-로맨틱 홀리데이-

  • 기사입력 2006.12.11 12:43
  • 기자명 이진영

로맨틱 홀리데이  
 
 감독 : 낸시 메이어스
출연 :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윈슬렛 장르 : 드라마,로맨스,코미디
제작사 : 콜럼비아 픽쳐스, 유니버셜 픽쳐스 
 
올 겨울, 사랑은 언제나 어렵다고 생각하는 세상의 모든 이들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찾아온다.
12월 14일 개봉을 앞둔, 올 겨울 가슴 따뜻한 최고의 러브스토리 <로맨틱 홀리데이>(원제: The Holiday, 수입/배급: UIP코리아, 감독: 낸시 마이어스, 주연: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개성 강한 4명의 주인공들이 진실한 사랑을 만나는 과정을 독특한 줄거리 속에 공감대를 형성하는 특별한 사랑이야기로 눈길을 끈다.
 
사랑 앞에서 서툴기만 한 그들에게 찾아온 올 겨울 가장 특별한 ‘휴가’!
늘 꼬이기만 하는 연애 문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행을 떠난 L.A에서 잘나가는 예고편 제작사 사장 ‘아만다’(카메론 디아즈)와 영국에서 인기 웨딩 칼럼을 연재하는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 매력적이고 소탈한 품성을 지녔지만 진지한 연애는 시작하지 않으려하는 ‘그레엄’(쥬드 로), 유머러스하고 따스한 감성을 지녔지만 사랑 앞에서는 의기소침한 영화음악 작곡가 ‘마일스’(잭 블랙)를 만나 사랑에 실패한 경험을 지닌 서로를 한 눈에 알아본다. 올 겨울만큼은 진실한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그들은 닫혀있었던 서로의 마음을 조금씩 두드리기 시작하는데. 과연, 이번 겨울에는 시린 마음을 감싸주는 특별한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
 
언제나 쉽지 않은 것이 사랑, 언제라도 다시 시작하고 싶은 것도 사랑
사랑 때문에 울고 웃는 행복한 감동을 만난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4명의 주인공이 크리스마스 휴가 때 만난 진실한 사랑을 통해 자아를 발견해가는 색다른 감수성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나이를 먹어도 사랑의 노하우는 도무지 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용기를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로맨틱 홀리데이>는 <왓 위민 원트><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등의 작품으로 여성들의 심리를 탁월하게 포착,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다.
 
낸시 마이어스 감독은 여성들이 사랑을 통해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해가는 특별한 순간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사랑스럽게 연출해내 또 한번의 ‘낸시 마이어스 표’ 로맨틱 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등 최고의 배우들과 ‘사랑’이라는 쉽고도 어려운 명제를 유쾌하고도 깊이 있게 풀어내는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오는 12월 14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