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주요 부품가격 최대 25% 인하

  • 기사입력 2007.02.02 13:30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5일부터 주요 부품 및 소모품 가격을 최대 25%까지 파격 할인한다.
 
이번 가격인하에는 에어클리너, 먼지필터, 오일필터, 연료필터, 배터리, 와이퍼블레이드, 쇽업쇼바 등 주요 소모품 7종 180여 개와 범퍼, 엔진후드, 도어, 펜더, 사이드미러, 헤드램프 등 차체 부품 6종 431개가 포함되며 인하율은 최대 25%이다.
 
또, 고객들이 자주 교환하는 소모품과 주요부품 약 3천여 개에 대해 최대 13%까지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측은 벤츠 순정부품은 엄격하고 세밀한 기준에 따라 생산되며 차량과의 상호 호환 시스템을 통해 수많은 실험과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다고 밝히고 포장방식도 차별화된 순정 부품 포장방식을 개발, 안전한 운송을 보장하며 디자인, 라벨, 홀로그램 등 위조품에 대비한 보안장치들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벤츠코리아측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양하면서도 체계화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을 실시해 왔으며 이러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주요 부품 및 소모품 가격 인하를 실시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벤츠 코리아의 주요 부품 소모품 인하내용

 

 

인하대상

인하율

예시

주요 소모품

7종 180여 개

최대 25%

에어클리너, 먼지필터, 오일필터, 연료필터, 배터리, 와이퍼블레이드, 쇽업쇼바

차체 부품

6종 431개

최대 25%

범퍼, 엔진후드, 도어, 펜더, 사이드미러, 헤드램프

기타 소모품 주요부품

3,000여 개

최대 13%

V-벨트, 머플러, 워터펌프, 각종 오일류, 발전기, 연료펌프, 스타터, 터보차저, 각종 엔진부품(피스톤, 베어링, 개스킷, 밸브 등), 고무 마운팅, 브레이크 관련부품(실린더, 캘리퍼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