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아시안 X게임 후원사로 선정

  • 기사입력 2007.03.14 08:03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X게임 스포츠마케팅으로 아시아를 비롯한 전세계 신세대 공략에 나섰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12일(현지시간) 중국 상하이에서 기아차를 비롯, 주관사인 ESPN, 중국 상하이스포츠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아 아시안 X게임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
 
X게임대회는 세계적 스포츠전문방송사인 ESPN 인터내셔널과 ESPN 스타스포츠가 주관하는 최고의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는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로 지난 1998년 시작된 이후 올해로 9회째를 맞게 된다.
 
기아차는 2005년 서울대회, 2006년 콸라룸푸르대회 등 2년 연속 아시안 X게임을 후원해왔으며 올해는 후원 범위를 확대, 타이틀 스폰서로서 대회명에 직접 기아차명을 넣을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대회 타이틀 스폰서로서 대회공식명칭, 각종 배너 및 홍보물, 경기장 내부보드 등에 회사 로고를 삽입하는 한편, 경기장 내 차량 전시공간도 운영하여 X게임 관람객들에게 기아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2007 기아 아시안 X게임은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며 200명이 넘는 정상급 익스트림 스포츠 선수들이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트보드, BMX 프리스타일, 인공암벽, 모터X 등 5가지 종목에서 총10만 달러가 넘는 상금과 메달을 놓고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