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모터쇼 신차도 보고 푸짐한 상품도 받고

  • 기사입력 2007.04.09 10:32
  • 기자명 이상원

서울모터쇼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시면 신차도 구경할 수 있고 푸짐한 상품도 드립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서울모터쇼 기간에 맞춰 4월 한달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올해말 출시계획으로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쇼카 형태로 전격 공개한 신개념 크로스오버 QMX의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전용 웹사이트(www.qmx.co.kr)를 오픈했다.
 
또, 6일부터 15일까지 서울모터쇼가 열리는 10일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내에 마련된 응모권에 간단한 고객정보를 기입한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5명에게 LCD TV를 준다. 아울러 220명에게도 르노삼성자동차 로고가 새겨진 남성지갑, 우산세트 등 악세서리류를 나눠준다.
 
이와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모터쇼전시장에서 바라본 QMX의 첫인상을 20자로 남기는 이벤트를 6일부터 29일까지 4월 한달간 진행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오메가 손목시계를 제공하고, 50명에게 컬럼비아 제품을 살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상품권을 준다. 아울러 100명에게도 클라린스  선크림을 나눠준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팀장 임수빈 부장은 신개념 크로스오버 QMX의 노출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이번 서울모터쇼 시점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차 출시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