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코리아, 어린이 교통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07.05.28 13:16
  • 기자명 이상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6일, 볼보자동차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개최한 볼보자동차 어린이 교통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 당선작을 선정하고, 대학로 상상나눔 씨어터에서 시상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에는 13세 이하 어린이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표현력이 담긴 약 3천 500여 점의 그림이 접수됐으며, 대상은 다문초등학교 김시찬 어린이(13)에게 돌아갔다.
 
이번 볼보자동차 교통안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시찬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스웨덴의 세계 최대규모 볼보자동차 안전 센터를 직접 방문, 현장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대상 이 외에, 금상 어린이 1명에게는 상장 및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은상을 수상한 어린이 3명에게는 각각 상장 및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하고, 동상 수상 어린이 20명에게도 각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상장을 수여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 초대된 어린이들과 가족들은, 생활 환경에서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와 교통사고 예방 요령을 어린이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제작한 사고 예방 뮤지컬  노노이야기를 관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