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M대우차 그리말디사장, 일일 고객상담원 체험

  • 기사입력 2007.05.29 10:13
  • 기자명 이상원
 GM대우자동차의 마이클 그리말디사장과 임원 20여명이 일일 고객 상담원으로 변신,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은 29일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GM대우차 고객센터에서 상담용 헤드폰을 끼고 통역을 통해 고객과 직접 통화하며, 회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상담했다.
 
그리말디 사장은 GM대우차고객센터는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매우 소중한 공간이라며, 이곳을 통해 취합된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최대한 반영,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GM대우차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 무휴 평일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휴일 오전 8시~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콜 센터, 인터넷.이메일 상담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