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그랜드 스타렉스 대규모 로드쇼 개최

  • 기사입력 2007.05.29 13:19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지난 28일 출시한 그랜드 스타렉스의 대규모 로드쇼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그랜드 스타렉의 신차효과 극대화를 위해 지난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간 전국 주요 대도시를 순회하는그랜드 스타렉스 드라이빙 로드쇼를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레저와 스포츠를 주제로 랩핑된 그랜드 스타렉스 10대가 2개 팀으로 나뉘어 서울을 비롯,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춘천, 전주 등 전국 주요 대도시를 순회하며, 고객 밀집지역에서 신차 홍보전을 펼친다.
 
그랜드 스타렉스는 미니버스와 미니밴의 장점을 결합한 다목적 유틸리티 차량으로 최고 출력 174마력의 2.5 고성능 VGT 디젤엔진과 5단 H매틱 자동변속기가 적용됐으며, 도시적인 세련된 이미지의 유럽형 스타일로 레저와 고급 비즈니스에 적합한 신개념의 프리미엄 고급 밴이다.
 
또 유로4를 만족시키는 친환경차량으로 국내 최초 듀얼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해 양쪽 문 모두를 이용할 수 있어 탑승이 용이하며 1열을 제외한 전 시트의 변환이 가능해 많은 인원 및 화물을 수송 할 수 있다.
 
현대차는 그랜드 스타렉스의 글로벌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금년 내수, 수출 4만 8천대, 내년 내수 6만대, 수출 4만대 등 총 10만대를 판매하고, 장기적으로 내수, 수출 연간 11만 5천대까지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