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고객 대상 골프대회 개최

2022. 05. 26 by 차진재 기자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오는 31일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스톤게이트 컨트리클럽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약 1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은 오전부터 클럽하우스 조식 제공과 포토 이벤트를 시작으로, 총 5시간 동안 샷건·신페리오 방식의 경기 이후 저녁 만찬과 시상식 순으로 치뤄진다.

이번 골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9명의 참가자를 선별하여, 메달리스트 1명에게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를, 그리고 각 그룹별 1, 2위 참가자에게 ‘리모와 캐리어’ 및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TM EQ 골프백 세트’ 등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8월 제주 CJ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National Final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성모터스는 이번 대회에서 홀인원 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올해 출시된 신형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Line’을 시상품으로 전달하는 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특별 시상식 및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적이고 전통적인 연례 골프대회 행사다. 작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아쉽게도 개최를 취소해야 했지만, 올해는 다시금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