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투데이 차진재 기자]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은 브랜드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과 헤리티지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는 ‘애스턴마틴 아트 앤 라이프’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고객 경험 극대화’를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다. 첫번째 애스턴마틴 아트 앤 라이프’를 시작으로 하반기 내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번째 아트 앤 라이프는 지난 26일 삼성동 소재 프라이빗 클럽, 레지던스인 갤러리832의 클럽 라운지바에서 개최됐다.
참가자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참석했으며 애스턴마틴의 럭셔리 SUV인 DBX와 함께 재즈 콘서트를 감상하는 등 영국식 살롱 문화를 체험했다. 특히 브랜드 소개 및 DBX 개발 및 특징과 관련된 내용을 애스턴마틴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예술과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한 고객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들이 더 쉽게 애스턴마틴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및 일정은 애스턴마틴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참가 신청도 받을 예정이다.
한편, 애스턴마틴 브랜드 최초의 SUV인 DBX의 최상위 모델인 DBX707은 금년 하반기에 국내 출시가 계획돼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