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컨슈머
르노파이낸셜, XM3. SM6. QM6 연 2.9~3.5% 저금리 할부혜택 제공
2022. 06. 23 by 이상원 기자

[M 투데이 이상원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전용 할부금융사인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6월 한 달간 XM3, SM6, QM6 차량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저리할부 혜택에 다양한 운전자 혜택을 결합한 ‘밸류박스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월 계약고객들은 기본적으로 연 2.9% 또는3.5% 금리의 저리정액불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36개월기준)

여기에 밸류박스프로모션을 선택할 경우 추가로 0.8%의 금리인하가 적용돼 최종적으로 최저2.1%, 2.7%의 저금리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밸류박스프로모션은 ‘대출상환보험’ 및 ‘운전자보험’이 결합된 프로모션으로, 차량구매후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고 및 피해에 대해 든든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출상환보험’은 불의의 사고발생시 차량 할부계약으로 인한 금전적 부담을 완전히 해소할 수 있다.

교통상해사망 또는 교통상해후유장애 50% 이상 시 4,000만 원이 보상되며, 구매차량의 교통사고, 도난, 화재 및 침수 등으로 전부손해사고가 발생할 경우, 신차가격과 전손보험금간차액을 보상한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상하지 않는 형사적 책임보상을 보상하며, 자동차 부상치료비, 입원일당, 골절 및 화상, 보복운전 피해 위로금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특약들로 구성된운전자 보험이다.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관계자는 “시중금리가 지속적으로 인상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르노코리아자동차 고객을 위해 초저금리 할부 상품을 마련해 고객혜택을 강화했다. 여기에 운전중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한 보험상품들과 결합한 밸류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XM3, SM6, QM6 고객들은 초저금리 혜택과 다양한 운전자 보상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