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차,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 '더 뉴 EQA' 전시 이벤트 실시
벤츠 한성차,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 '더 뉴 EQA' 전시 이벤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7.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메르세데스-EQ의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인 '더 뉴 EQA(The new EQA)’의 런칭을 기념해,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남 순천 및 부산 북구 전시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국내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인 더 뉴 EQA는 7월 1일부터 2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에서, 7월 11일부터 15일까지는 부산 북구 전시장 EQA Cargo Truck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시 기간 내에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 방문 및 상담 진행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전시장 방문 및 상담 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세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더 뉴 EQA를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는 차량 구매 및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지난 5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고, 토크콘서트 및 아티스트 공연과 함께 참가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브랜딩과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