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매틱으로 돌아온 티쏘의 인기 시계 'PRX 파워매틱 80', 주목해볼 특징은?
오토매틱으로 돌아온 티쏘의 인기 시계 'PRX 파워매틱 80', 주목해볼 특징은?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1.07.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쏘 PRX 파워매틱 80 

[맨즈·컬렉션 =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오는 7월19일부터 8월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특별한 로드 쇼를 진행한다.

티쏘는 이번 로드 쇼를 통해 신제품인 'PRX 파워매틱 80'을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PRX 파워매틱 80은 지난 3월 출시돼 완판 행진을 기록한 PRX의 오토매틱 버전으로, 80시간의 넉넉한 파워리저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PRX 파워매틱 80 모델은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돼 뛰어난 항자성과 고급스러운 체스판 무늬의 다이얼이 더해져 세련된 디자인에 보다 완벽한 스펙을 갖췄다.

시계 크기는 직경 39.5mm, 두께 10.9mm이며,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탈과 100m 방수 기능 등을 갖췄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로드쇼 행사에서는 이 PRX 파워매틱 80 모델의 실물을 만나볼 수 있다. 

PRX 쿼츠 모델에 이어 PRX 파워매틱 80 모델도 큰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티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티쏘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7% 할인 프로모션과 동시에 룰렛 선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PRX 파워매틱 80 모델 외에 씨스타 2000 프로페셔널, 투르드 프랑스 스페셜 에디션 등 다양한 신제품의 실물을 살펴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