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서울 서비스센터, 수리 부문 전문성 인정 받아 국내 최초 TUV 인증 획득
람보르기니 서울 서비스센터, 수리 부문 전문성 인정 받아 국내 최초 TUV 인증 획득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1.09.2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람보르기니 서울 서비스센터.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한국 공식 딜러 람보르기니 서울(SQDA 모터스)의 서비스 센터가 세계적 권위의 품질 인증 기관인 TUV SUD(TÜV SÜD)로부터 차체 교정, 도장, 카본 파이버 수리 부문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TUV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해 11월 확장·이전한 람보르기니 서울 서비스 센터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람보르기니 역사상 한국 최초의 TUV 인증을 획득하여 더욱 전문적이고 정교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TUV SUD는 자동차·전자제품·석유화학·IT기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시험·검사·인증·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시험·인증 기관이다. 특히 자동차 업계에서 110여년간 인증 서비스를 제공해 현재 전세계적으로 안전 및 품질, 신뢰성과 독립성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본사는 사내 엄격한 가이드라인을 기준으로 TUV SUD의 도움을 받아 전세계 람보르기니 공식 서비스센터의 감사를 시행한다. 주요 감사 내용은 차량의 구조적인 부분을 담당하는 차체에 대한 교정, 도장, 카본 파이버 수리에 대한 시설 및 장비에 대한 보유와 관련 기술을 습득한 테크니션의 전문성 평가 등으로 구성된다.

감사에서 가장 높은 난이도를 지닌 부문은 차체 교정 수리로, 시설과 장비가 모두 갖춰진 상태에서 차체에 대한 높은 지식과 이해도를 지닌 테크니션의 기술력이 요구된다.

람보르기니 서울은 람보르기니 본사의 높은 기준을 모두 만족시키며 이번 감사를 통과했다. 특히 다루기 까다로운 카본 파이버 소재의 수리와 도장 시설에 대한 확충 및 전문 테크니션의 보유를 인증 받으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의 기반을 마련하였다.

람보르기니 서울 서비스센터는 총 10개의 워크 스테이션과 람보르기니 전용 진단기 및 얼라인먼트 계측 장비 등 최신 장비들을 완벽하게 갖추어 동시에 많은 수의 차량을 수리할 수 있으며, 전용 진단기를 통해 람보르기니 본사로부터 실시간으로 차량에 대해 피드백을 받아 수리에 대한 정확성을 높였다.

이번 TUV 인증을 받은 람보르기니 서울 서비스센터는 람보르기니 서울이 작년 11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 내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 조성을 위해 동대문 지역에 6층 규모(총 연면적 4,317㎡)로 마련한 곳이다.

람보르기니 서울은 최상의 서비스 제공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시설, 장비 및 테크니션에 대한 투자를 단행했으며, 이로 인해 람보르기니 사상 최단 시간 안에 감사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

지상 1층에 마련된 사전 점검 베이를 통해 고객들이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함께 차량을 직접 확인하며 1차 진단이 가능하고, 4층에 위치한 차체 교정수리·도장 시설 및 6층에 위치한 일반수리 워크베이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주차 시설 및 서비스 고객 전용 라운지도 마련하여 람보르기니 서울만의 차별화되고 한층 더 높은 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