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제4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4,000여 명 모집. 포인트리 제공

  • 기사입력 2023.01.06 09:5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투데이 이상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까지 제4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 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이다.

이번 제4기 ‘KB국민팬슈머’는 지난해보다 1,000명 더 확대한 4,000여 명을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해 포인트리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팬슈머’ 선정 고객 중 ‘KB국민팬슈머 리더’를 선발, 서비스 체험과 인터뷰 등을 통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받는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서 온라인 설문조사 외 추가 포인트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KB국민팬슈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소통으로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