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리브 Next, '에스파 단독 콘서트' 티켓·포토카드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3.02.06 11:0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투데이 이상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까지 리브 Next에서 에스파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 및 포토카드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파는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에스파 1st 콘서트 SYNK : HYPER LINE’을 개최한다. 공연 둘째 날인 26일에는 현장에 참석이 어려운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 Next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 14세에서 25세까지의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콘서트 티켓 2매를, 150명에게 콘서트 기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콘서트 관련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이 리브 Next의 방송 채널인 ‘리넥TV’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신인 때부터 KB국민은행과 함께 해온 에스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등 온라인 공간에서 에스파와 함께 선보일 KB국민은행의 미래 금융 스토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5월 말까지 리브 Next에서 만 14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은 ‘리브 Next카드 에스파 에디션’의 신청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리브포켓’ 충전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점, 커피 및 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천원까지 5% 할인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