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성자동차, EQ 고객과 함께 한 ' EQ 테크 클래스' 성료

  • 기사입력 2023.11.21 09:30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 16일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EQ 고객들을 대상으로 ‘EQ 테크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EQ 테크 클래스는 실제 EQ를 보유한 고객을 초청해 EQ의 다양한 기능을 공유함과 동시에 평소 차량 운행 시 고객이 가진 궁금증을 해소하고, 보다 안전한 전기차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EQ 차량에 대한 설명과 고객과의 Q&A 시간으로 구성했다. 먼저, EQ 차량의 배터리를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나 배터리 충전 팁, 겨울철 관리 요령, EQ 소모품 종류 및 교체 주기 등 실사용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후 EQ 테크 클래스 참석 고객이 실제 운행 시 궁금했던 점을 사전에 조사해 답변해주는 Q&A 세션에서는 테크 클래스를 통해 일방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들이 클래스를 더욱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정보 공유 시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실제 EQ 차량의 정비 과정 시연을 선보여 고객이 믿고 차량을 구매하고 더욱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했다. 

정비 과정 세션에서는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 EQ 전문 테크니션이 직접 워크베이에서 EQ 차량을 점검하는 모습을 시연하고 EQ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위기 상황이나 돌발 상황 등에 대처할 수 있는 팁도 공개했다. 

특히 EQE, EQS 모델에 적용된 헤파 필터의 공기 정화 기능과 차량 키 배터리 방전 시 수동으로 문을 여는 방법을 알려주어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