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접보니 더 고급지다!" 대거 공개된 벤츠 코리아 신차 라인업, 실물은?

  • 기사입력 2023.03.30 17:43
  • 최종수정 2023.03.30 17:46
  • 기자명 임헌섭 기자

[일산 킨텍스 =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고성능 럭셔리 로드스터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을 비롯한 주요 신차들을 선보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31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막한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The Star is Reborn’를 주제로 아트 갤러리 콘셉트 하에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사진 :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
사진 :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

먼저 이번 쇼의 간판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은 지난 70년간 전 세계 슈퍼 스포츠카의 아이콘으로 사랑받아온 SL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이다.

오는 4월 출시를 앞두고 국내 최초로 공개된 이 차량은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가 독자 개발한 첫 SL 모델로, 9년 만에 세대 변경이 이뤄진 만큼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더 뉴 EQE SUV
사진 : 더 뉴 EQE SUV

또한, 올해 국내 출시 예정인 럭셔리 비즈니스 전기 SUV 더 뉴 EQE SUV도 이번 모빌리티쇼에서 최초 공개됐다.

더 뉴 EQE SUV는 실용적인 실내 공간과 함께 다양한 편의 사양을 통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해 전기 SUV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 프로젝트 마이바흐
사진 : 프로젝트 마이바흐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고(故) 버질 아블로의 유작인 전기 쇼카 프로젝트 마이바흐(Project MAYBACH)도 지난 서울 패션위크에 이어 다시 한번 선보였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콜라보 한 2인승 전기 오프로드 쿠페는 럭셔리 정체성을 새로운 디자인 언어로 해석하고 기능과 스타일, 창의성의 경계를 확장해 미래 디자인의 가능성을 제시한다.

이 밖에 20주년을 맞이한 벤츠 코리아의 스페셜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AMG G 63 K-에디션20과 고성능 순수 전기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E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

 

더 뉴 EQE SUV

 

프로젝트 마이바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